키우기 힘들어하는거같음
... 그냥 꿈 포기하고 다 때려치고 제가 죽어야하나 라고 생각까지 드네요 하소연해봐요 꿈이 있는데 왜 그런 생각을 하나요? 아래에 연락해보세요. 만23세까지 무료로 상담...
나는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듣고 이야기하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특히 꿈을 추구할 때 압도당하고 낙담하는 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가면 증후군 자기 의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꿈을 포기하고 싶은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너무 어려워 보이는 것을 위해 계속 노력하는 것이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하는 것과 같습니다.
먼저 이런 느낌을 받는 사람은 혼자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20대에는 목표에 대한 환멸이나 좌절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것 같을 때 의심과 불확실성을 갖는 것은 정상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모르거나 모든 답을 얻지 못해도 괜찮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시간을 들여 실수로부터 배우고 필요에 따라 경로를 조정해도 괜찮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때로는 느리고 불확실하더라도 목표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절박함과 절망감에 관해서는 그러한 감정이 타당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당신의 가치나 잠재력을 정의하지 마십시오. 압도감을 느끼는 것은 괜찮지만 그러한 감정이 행동을 좌우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은 혼자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당신을 걱정하고 도와주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기꺼이 다가가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나는 듣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